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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SW기업인 MS의 경우 PC 운영체제인 윈도우를 국가별 경제수준을 고려하여
가격의 차등을 두고 있습니다. 가장 최신 SW인 윈도우 10의 경우 예전과 같이 DVD 형태의
유형의 방식으로도 판매하고 있으나 온라인 디지털 판매방식(ESD)로도 판매하고 있는데
유독 한국시장에서는 폐쇄적인 정책을 취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SW 또한 저작권법에 저촉되는 부분이며, 관련법령은 준수되어야 하지만 대기업/중소기업 간
형평성이 결여된 가격정책이나 독점적인 유통구조는 개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되며 관련기사를
링크해 드리니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92&aid=0002109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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