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국민신문고로 접수되는 민원들을 종합하여 빅데이터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민원행정 관련업무를 한다면 분석자료가 업무에 상당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국민권익위원회
'행정사업무 > 민원갈등조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내자료)기업결합신고 가이드북(공정위) (0) | 2019.12.11 |
---|---|
군용비행장 군사격장 소음 방지 및 피해 보상에 관한 법률 설명자료(국방부) (0) | 2019.12.04 |
복지로 온라인신청 사이트 (0) | 2019.12.03 |
공공서식 한글(HWP) 편집기 (0) | 2019.11.13 |
2019년 표준취업규칙(고용노동부) (0) | 2019.11.04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디지털전환
- 정보보호
- 네트워크
- 입법예고
- 플랫폼
- 과학기술
- 개정안
- 빅데이터
- 마음의양식
- 인공지능
- 개인정보보호
- 정보통신
- 메타버스
- 행정법률
- 지자체
- 감동글
- 4차산업
- 중소기업
- 정부정책
- 행정안전부
- 공공기관
- 시행령
- 좋은글
- 인허가
- 교훈
- 행정사
- 정부지원
- 코로나19
- 개인정보
- 가이드라인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