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법제처에서 발간한 행정기본법 상 국민권리구제제도 실무안내 입니다.
출처 : 법제처
'행정사업무 > 민원갈등조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술 분쟁해결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ADR제도 활성화 방안 연구(특허청) (0) | 2023.06.20 |
---|---|
2023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 수립배포 보도자료(행정안전부) (0) | 2023.04.14 |
갈등해결형 규제샌드박스 도입을 위한 제언(한국행정연구원) (0) | 2023.03.27 |
온라인 행정심판 청구서 자동완성 서비스 개시 보도자료(국민권익위) (0) | 2023.02.19 |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보도자료(행안부 권익위) (0) | 2023.02.14 |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정보통신
- 감동글
- 입법예고
- 인허가
- 빅데이터
- 공공기관
- 시행령
- 플랫폼
- 메타버스
- 디지털전환
- 정보보호
- 교훈
- 정부정책
- 마음의양식
- 4차산업
- 좋은글
- 가이드라인
- 정부지원
- 과학기술
- 개정안
- 지자체
- 개인정보
- 코로나19
- 중소기업
- 네트워크
- 행정안전부
- 인공지능
- 행정사
- 행정법률
- 개인정보보호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