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윈도우 11 정식출시 이후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PC버전 카카오톡이 지속적으로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하여 상당히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카카오 측에서 정식패치가 나오기까지 상당히 불편할 것으로 예상되어

조치방안을 찾다가 해결한 사항이 있어 공유해 드리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안전성 모니터 기록 확인

2. 프로그램(카카오톡) 오류기록 확인

3. 카카오톡 오류(강제종료) 현상

4. (조치방안) 카카오톡 실행폴더 검색

5. (조치방안) 카카오톡 실행파일 마우스 우클릭 -> 속성 클릭

6. (조치방안) 호환모드를 'Windows 8' 체크 후 적용

위와 같이 조치한 이후 현재까지는 오류없이 잘 사용 중입니다.

카카오톡 프로그램 오류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패치프로그램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